안녕하세요 고객님
유선상으로 통화드렸습니다~
먼저 상품 불량으로 불편 드린점 죄송합니다.
한샘 본사측으로 연락을 하셔서 처리부분이 더 지연되신거같고,판매처로 연락주셨으면 조금 더 빠른 처리가 되었을텐데 너무 죄송합니다.
상품은 통화 후 바로 반품 접수 도와드렸습니다.
이미 상품 재포장 완료하셨다고 하셔서 기사님께서 연락드리고 방문드릴예정입니다~
상품 입고 후 환불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`
다시 한번 불편 드려 죄송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어제 오후 늦게 상품 받아서 조립하려는데
스크레치가 있네요.
부피가 커서 그냥 사용하려는데요
조립을 하다가 문의드립니다.
*설치 프레임이 흔들림 없도록 끝까지 조립용볼트를
조여주세요*
라는 안내문구가 있는데,
끝까지 넣어도 프레임이 흔들립니다.
방금 리뷰글 확인해보니
다른분께서 저와 동일한 증상으로
나사 구하셔서 조립 어렵게 하셨다는데요,
원래 이런건가요?
한샘에 연락해보니 2-3일 기다려야 안내를 해준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.
하루에도 몇번씩 쓰는게 식기건조대인데
조립하려 다 펼쳐두었는데 이런 사소한 답변 받고자
몇일 기다리는것도 조금 그렇네요.
답변 기다립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